티스토리 뷰

인터파크 투어 이벤트 오사카 난바 호텔 BEST


오사카 난바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면 좋은 이유


하나, 편리한 교통 

난바는 오사카의 중심지로, 최고의 번화가인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와 이어져 있어 핫플레이스로 이동이 쉽다. 또한 공항에서 난카이 난바역까지는 특급 라피트와 공항 익스프레스 2가지 열차가 운행되어 공항과의 접근성도 좋다.


둘, 쇼핑 & 맛집 

가득 오사카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관광지로, 특히 난바는 도톤보리, 난바시티, 쿠로몬 시장, 덴덴타운 등 어딜가나 구경거리 천지이며 쇼퍼들에게 인기있는 쇼핑 상점가도 즐비하다. 타코야키, 회전초밥, 라멘 등 먹거리도 풍성하다.


셋, 쾌적한 호텔 컨디션 

오사카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지역답게 난바에는 많은 호텔이 있으며, 쾌적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테리어가 깨끗한 호텔, 야경이 끝내주는 호텔, 혜택 제공이 다양한 호텔 등 내 스타일대로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1박 특가 12만원대


오사카의 야경이 잘보이는 호텔을 찾고있다면,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를 추천한다. 로비가 22층에 있어 밤에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23층부터 30층까지 객실은 뷰가 좋기로 유명하다.

또한 호텔 바로 옆에 난바 OCAT이 있어 공항 리무진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신사이바시 더 브릿지 호텔 1박 특가 15만원대


신사이바시역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11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신규호텔로,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과 전 객실 금연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또한 호텔에서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를 걸어갈 수 있어 도심 필수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좋다.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 1박 특가 84000원대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호텔로 오사카의 번화가이자 관광명소인 도톤보리와 인접해 있다. 닛폰바시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 거리이며, 인근에 쿠로몬 이치바올, 오사카성, 오사카 과학박물관이 있어 관광지로 접근성이 좋다.


(출처 - 인터파크 투어)

http://tour.interpark.com/event/event_view.aspx?seq=9211&mbn=tourahotel&mln=ahotel_theme3



댓글